자주하는 질문 목록

  1. 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먼저 로그인하신 후 우측 상단의 마이샵 => 좌측 정보변경란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 배송과 관련 있는 주소지나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 반드시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2. 아이디(ID)와 비밀번호(P/W)가 기억이 나지 않아요?

    화면 우측 상단의 '로그인' 클릭 후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고객센터를 통해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는 없으며,
    휴대폰 인증, 아이핀(I-PIN)을 통해 회원님의 ID와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개명하신 경우라면, 고객센터 또는 1:1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원하는 상품을 조회한 후 해당 상품을 클릭해 주세요.
    제품의 이미지를 더 자세히 볼 수 있는 화면이 나오시죠?
    제품 설명과 가격등 꼼꼼히 살펴 보신 후, [장바구니 담기]를 클릭하시거나 [바로구매]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장바구니 담기]를 클릭하셨을 때에는 쇼핑을 계속해서 즐기실 수 있으며, 반면 [바로구매]를 클릭하시면 곧바로 결제 화면이 나타나므로 가능한 장바구니에 담으셨다가 쇼핑이 끝나면 [주문하기]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4. 전화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전화 주문은 받지 않습니다.  

    왕실코스메틱 쇼핑몰 또는 가까운 방문판매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5.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가요?

    현재 각 카드사에서 무이자 할부 행사가 진행중입니다.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카드사에 대한 정보는 쇼핑몰 좌측 [카드 무이자 할부 이벤트] 또는 주문 결제 시 확인 가능합니다.

  6. 주문한 상품을 변경이나 일부 취소하고 싶어요.

    완료된 주문 내역 중 일부 제품 변경 및 부분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이런 경우 주문을 전체 취소한 후 재주문해주셔야 합니다.

    결제하기 전, 주문 완료 상태의 경우 [주문/배송조회]란에서 주문번호 클릭 후 직접 취소하실 수 있으며,
    주문 시 사용된 적립금은 환원됩니다.(쿠폰은 환원되지않음)

    ※ 실시간 계좌이체로 주문한 경우 당일 취소 시 바로 환불되고
    1일이 경과된 후 취소할 경우에는 은행에 따라서 1~3영업일 후 환불됩니다.
    가상계좌로 결제 완료한 경우 고객센터(070-8600-4307)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환불 접수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상품준비중이나 출고완료 상태의 경우 취소가 불가능하며,
    이미 상품이 발송된 경우, 취소를 원하실 때는 수취 거부 후에 왕복배송비 5,000원을 부담해주시면 됩니다.
    만일 수취 거부를 원하실 때에는 미리 고객센터(070-8600-4307)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7. 상품의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이 상품 등을 케이스 훼손, 비닐포장 손상, 스티커 부착 손상 등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등


    [주의사항]
    상품을 사용하지 않았거나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교환, 환불, 반품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상품의 내용이 표시ㆍ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접수 절차없이 임의로 반송할 경우, 환불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홈페이지의 고객상담 1:1 게시판 또는 왕실코스메틱 고객센터(070-8600-4307)를 통해
    교환/반품 접수 바랍니다.            

     

  8. 물건이 안 왔어요./ 물건이 잘 못 왔어요.

    고객센터의 [1:1 상담]을 통해 문의해주시거나, 

    왕실코스메틱 고객센터(070-8600-4307)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품이 누락된 경우, 제품 수령 후 24시간 이내에 연락을 주셔야 하며
    박스 겉면의 제품내역서 사진과 박스 내부의 상품 사진을 통해 누락 상품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전화 연결이 되지 않으실 경우, [1:1 상담]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9. 피부 트러블이 발생했어요... 반품 가능한가요?

    왕실코스메틱 제품을 사용하시고 피부 트러블이 발생한 경우,
    품목별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으로 인해 트러블 발생되었다는 인과관계 확인되는 피부과 전문의의 진단서 또는 소견서가 확인될 경우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하며, 이와 관련 자세한 상담은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이 가능합니다.

    쇼핑몰 1:1 게시판이나 왕실코스메틱 고객센터(☎070-8600-4307)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드릴 수 있으며,
    원활한 상담 및 처리를 위해 트러블 증상 사진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단, 피부 트러블 외에 개인의 취향이나, 사용감 불만 등 주관적인 사유만으로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10. (실시간)계좌이체란 무엇인가요? 어떻게 하는 거죠?

    실시간 계좌이체란,
    전자상거래 시 팝업창을 통해 은행으로 직접 연결되어 결제(납부)대금을 고객님의 계좌에서
    실시간으로 이체를 할 수 있으며, 결제완료 시 실시간 입금 처리가 되는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 입니다.

    결제 시 필요한 입금 정보는 은행으로 자동 전송되어 고객님께서는 출금 계좌의 정보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고객님께서 입력하신 계좌정보는 이용기관을 통하지 않고 은행이 직접 관리하므로 안전합니다.

    * 서비스 대상고객
    - 인터넷뱅킹 이용고객(공인인증서, 보안카드 필요)

    * 유의사항
    - 개인명의로 된 계좌로만 이용가능합니다.
    - 결제 취소 시 왕실코스메틱 고객센터(070-8600-4307)로 문의하시거나
    쇼핑몰 1:1고객문의에 결제 취소 요청 상담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완료 후 1일이 지나면 자동 취소는 불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하여 환불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계좌 잔고 내에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 안전한 결제를 위하여 은행에서 제공하는 보안 프로그램을 반드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 이용방법(결제 절차 안내)
    - 인터넷뱅킹 이용고객 : ☞공인인증서로 본인인증 - 출금계좌비밀번호 - 보안카드번호입력  
              

     

  11. 휴일에는 주문과 배송은 어떻게 하나요?

    토요일 오전 10시 이전에 결제 완료된 주문 제품은 당일 출고됩니다.
    공휴일 및 일요일은 상품 출고 업무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12. 상품의 교환/ 환불/ 반품은 언제까지인가요?

    고객님께서 상품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7일 이내 교환, 환불, 반품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상품의 내용이 표시ㆍ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13. 제품의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급격한 온도 변화에 노출되지 않았을 경우 개봉하지 않은 화장품의 경우 통상적으로 2~3년이며,
    개봉한 화장품은 개봉일로부터 6~12개월 이내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품목별로 제조일로부터의 사용기한이 각기 다르며,
    쇼핑몰 상품 상세페이지에 들어가시면 품목별로 제조일로부터의 통상적 사용기한이 표기되어있습니다.

    저희 왕실코스메틱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들은 엄격한 안정성 테스트를 거치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14. 제품에 표기된 월 일 년도는 유통기한인가요? 제조년월일인가요? 

    제품에는 사용기한이 표기되어 있으며, 제품에 따라 표시되어 있는 위치가 각기 다릅니다.

    특정 제품의 경우 사용기한 표기 없이 제조번호만 기재된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해당 제품에 대한 사용기한은 고객센터(080-890-6000)로 연락주시어
    제품명과 제조번호를 확인해주시면 사용기한을 확인하여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
  15. 고객상담실과는 몇시부터 몇시까지 통화가능한가요?

    왕실코스메틱 고객센터(☎ 070-8600-4307) 운영시간은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시~13시)까지이며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운영시간 외 상담을 원하실 경우 왕실코스메틱 쇼핑몰 1:1 게시판에 문의해주시면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FAQ 검색